본문 바로가기

리뷰

청주펜션추천, 더리버에스풀빌라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구입니다 :)
청주에 더리버에스풀빌라 소개해드릴게요

더리버에스풀빌라
인피니티미온수수영장


외부

풀빌라 역대급 대만족 100000%
외부 들어가자마자
깔린 잔디와 외부 모습이
외국에 온 느낌이었어요

짐을 옮길 수 있는 수레보고
사장님의 섬세한 센스.. 감동🩵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하여
라운지카페에서 대기했어요
커피 마시면서 기다렸답니다
원두도 스타벅스라니!

양념장과 얼음까지 있음!
우린 얼음 없는지 알고 사왔는디,,,

날씨가 다했오 ㅠㅠㅠㅠ

뷰가 너무 미쳐요✨
수영장 관리가 이렇게 잘되어 있는 곳은
처음입니다.
물이 너무 깨끗하고 이물질 하나도 없음

튜브도 대여가능
튜브 보자마자 수영장에
뛰쳐 들어가고 싶었어요ㅜㅜ

숙소 외부

"저희 숙소는 A02"
입구부터 갬성이 넘쳐 흐름

고기 먹을 자리

숙소 내부

다기세트도 있고
무슨 차인지 몰겠지만
일어나자마자 한잔 때림 ㅎㅎ

화장실은 깔끔하고
타일이 매우 고급져요
칫솔 샴푸 바디워시는 구비되어 있으니
폼클렌징만 챙기시면 될 거 같아요

숙소 옆에 수영장 있고
자쿠지도 있어 족욕하기 좋아요
소금도 준비되어 있는 센스🩵

시설물 이용규칙은 참고해 주세요
<특이사항 >
자쿠지 급수 21시까지
바베큐 7시 이전
아침 수영불가❌
(다음날 새벽부터 청소하고 계시더라구요
물이 깨끗한 이유가 있었어 ㅠㅠ)

오자마자 남자친구가 챙겨준
복숭아 먹고~~

바로 수영입수 ㅎㅎㅎ
물이 너무 깨끗하고 따뜻해서
놀기 좋아👍🏻
스노쿨링 물안경 샀는데
수영하기 넘 편-안

바베큐타임~~!
모기향도 피워주심
산 쪽에 있어서 그런지 벌레가 좀 많긴 해요ㅠ
그거 빼고 다 좋아

넘 먹음직스헙쟈나
지글지글~

감귤주스에 소주랑 얼음 동동
내가 젤 좋아하는 조합🤍
오렌지, 망고도 맛있어요
술이 술술 들어가는데
나도 모르게 취함 ㅌㅋㅋㅋㅋㅋ

2차는 선산 곱창
정말 배 터진다..

부기 빼주고
뜨뜻하댷ㅎㅎㅎ

야경마저 이쁘네
파리온기분✨

고스톱 필수지
패가 왜 이 모양!!!ㅠㅠ
점 100 하다가
넘커서 50원으로 바꿈
5천 원 뜯긴 듯 ㅠㅠㅠㅠㅋㅋㅋ

강아지 넘 순하고 조용해서 있는지 몰랏는디
어제 그 앞에 8번은 다녀간듯..ㅎㅎ
갱얼쥐 부르니까 나옴ㅋㅋㅋㅋㅋㅋㅋ
넘 귀여운데 개냄새는 시졍,,

곤충 넘 소름 끼침 ㅠㅠㅜ
징그러..
사슴벌레도 숙소 침범해서 개놀램,,
멋진 내 친구 은주가 잡아줌
상여자아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슴벌레 미안하지만 거기 있어죠!
소름인 건 가뒀는데 담날 사라짐..

벌레 빼고 다 좋았던 하루
넘 좋아서 재방문 의사 1000%



이상 내돈내산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