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서울 근교 가평 카라반 추천, 제이와이카라반캠핑장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구입니다:)
서울 근교 가평 카라반 소개해드릴게요.

 

제이와이카라반
카라반 4대
오토캠핑 8개
가평역 픽업서비스 가능
2024년 6월 New Open
외부

한적하고 조용하니 마음이 평온해지는 하루였어요
가평&춘천여행하면서 비가 내내 와서 걱정했는데
날씨 맑아지니 기분 상승 중

 
캠핑&카라반 운영하는데
저는 카라반을 소개해드릴게요

내부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깨끗했어요
안에 새거 냄새도 났을 정도!

창가에서 바라보는 뷰가 예뻤고
침구도 깨끗하고 포근해서 
오자마자 한 번 뒹굴었답니다:)

저희는 부족한 거 없이 사 왔었어
매점에 들르지 못했는데
블로거 자격 박탈인가요..? ㅎㅎ...

행주랑 수세미도 일회용이라

찝찝함은 없음

 

안쪽 침실(?) 아늑하고 좋아요

삼푸, 린스, 바디워서, 폼클렌징은 있어요!

칫솔치약만 챙겨 오시면 될 거 같아요

폼클렌징 없어서 사 왔었는데 ㅠㅠ

사장님이 오이지랑 옥수수 주셨는데 
오이지 좋아하는 거 어떻게 아시고
 맛도 사장님 마음도 최고!
 
사장님 친절히 대응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그릴이 굉장히 고급졌어요
숯도 좋아서 그런지 고기 안 타고 잘 구워짐
더 구워서 먹고 싶을 정도였는데
배불러서 목살 세덩이만 구웠네요,,
 
가실 때 목살 두툼한 걸로 사세요 완~전 강추!(숯불용으로)

역시 일품진로는 빠질 수 없죠
목 좀 축여주고~~

고기도 버섯도 육즙 팡팡

한 쌈 와앙 넣으면 조르맛탱 

이차전은 어묵탕으로 마무리 

어제 고기 왕창 먹고도 또 고기 먹고 싶은 저..ㅎㅎ
 
카라반 안에서 굽는 요리는 못하기 때문에
그릴로 추가 대여했습니다.
(숯불 2만원 / 그릴 1만원)

장을 근처 하나로마트(?) 에서 봤는데 진짜 고기 질 진짜 좋음

아침부터 기름칠 왕창 해주고 

아침부터 날씨 좋고 여유롭고 Good
 
이런 카라반 빌리려면 가격이 착하지는 않는데 
제이와이카라반은 가성비 좋고 행복하게 다녀왔습니다. 
 
진심으로 추천드려요 


 
이상 내돈내산 제이와이카라반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