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명품웨딩밴드추천]명동롯데본점 아크레도 웨딩밴드 계약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구입니다:)

 

명동에 위치한 롯데본점 아크레도에 다녀왔습니다.

 

아크레도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본점

아크레도는 독일브랜드이며,

웨딩밴드로 유명하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곳이라

제 마음에 사로 잡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가시기 전에 예약은 필수! 지정상담 가능해요:)

(손은총매니저님 추천드려요!!)

웨딩밴드 비교

요즘 웨딩밴드 명품 많이 하잖아요(?)

가격도 비싸고 전세계 커플링 느낌..?

제 주변 지인들도 명품브랜드 많이 해서

동일한 디자인에 웨딩밴드가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만의 커플링, 적정한 예산 중에 구매할 수 있는 곳

 종로 귀금속 or 아크레도 비교하여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가격 측면에서는 귀금속 가게가 마음에 끌렸지만

딜을 하여 구매해야 하는 심리적 요인이 있었어요

 

몇 군데 다녀보시면 아시겠지만 금 중량과 다이아 몇 캐럿 들어가냐에 따라

가격이 거의 비슷하거든요?

 

저희 예산 물어보시더니 딱 그 금액에 맞춰서 얘기해 주시니까

기분이 좋지는 않더라고요(눈치 없는 저는 심리싸움 실패ㅎㅎ)  

 

하지만 아크레도는 정찰제라 그런 스트레스는 없음,, ㅎ

 

금액적인 것보다 더욱더 아크레도가 끌렸던 것은

착용감이 달랐어요 

 

평생 착용할 반지라 실생활에 있어 불편함 없어야 하는데

아크레도는 내 손가락 모양에 맞춰 반지 곡선등 선택할 수가 있어요

(34가지 프로파일 존재)

롯데본점 아크레도 상담

여러 개 반지를 유리박스에서 선택하여 디자인과 착용을 해봤어요

(대충 30개 고른 거 같았음)

 

많은 유리상자에서 반지 고를 때마다

남자 친구와 저의 취향이 너무 다른 게 웃기고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디자인이 너무 많아서 고르는 거 조차 고민!

 

저희 담당자 손은총매니저님이 정말 꼼꼼하게 상담해 주셔서

반지 고르는데 수월했어요 

 

많은 반지 착용하는데 어울리는 디자인과 색상 추천해 주시고

제가 고르는 반지 취향, 착용감, 등등

저의 한마디, 두 마디에 캐치하시는 능력, 센스까지 

 

정말 감동받았습니다ㅠㅠ

 

상담을 2시간 했는데 재미있고 지루할 틈이 없었어요

반응형

금속종류, 컬러, 두께 등등 비교를 상세하게 설명해 주시고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니 말해뭐해!!

 

아크레도만의 합금 생산에 있어

뛰어난 첨단기술이 있기에 평생 무료 폴리싱

 

모든 생산은 독일에서 제작하여 3개월 정도 소요되니 

참고해 주세요

 

아크레도는 컬러도 다양해요

결혼반지는 뭐다? 무조건 화이트다!!

 

남친 : 다크그레이

ME : 화이트골드

저희의 최종 웨딩밴드 

다이아 때문에 예산 사알..짝 초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화려한 게 좋다구~~ ㅎㅎ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혜택

  또한 아크레도가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어

특별한 혜택이 있어요 

웨딩멤버스입니다.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9개월 동안 1원당 1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상품권 수령 가능해요

 

저희는 또 운 좋게 더블마일리지 적립기간에 해당되어

 

ex) 500만원 구입 시 1000만원 마일리지가 쌓여서

25만원 상품권 혜택이 아닌 60만원을 받을 수 있어요

 

이건 개이득아닌교?

(아크레도 방문 전 가입하시고 가시는 걸  추천)

 

또한 당일 계약 시 10% 할인 혜택이 있다는 점!!!

백화점 지점이라 가능한 추가 혜택이고

결제 또한 상품권으로 결제가 가능하여 할인받았어요

방문하실 땐 롯데백화점 본점 아크레도 방문 추천드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아크레도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