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지런

춘천 닭갈비 추천, 1.5닭갈비본점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구입니다 :)
춘천여행 때 다녀온 닭갈비집 소개해드릴게요

 

1.5 닭갈비 본점
영업시간 : 11:00 - 22:00
 Last Order 20:30
주차장 없음  

 

 
 

외부  

 
춘천여행으로 풍자가 다녀간
1.5 닭갈비 다녀왔어요
또간집 댓글에 현지인 1.5 닭갈비가 맛있다는 글들이 많아
정말 궁금했어요
 
춘천에서 닭갈비가 맛없으면 살아남지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35년 된 맛집이면 믿을만하쥬?ㅎㅎ

번호표는 종이로 나눠주시니 꼭 매장에 꼭 말씀해주셔야 해요!
저희는 11시 30분에 도착해서 1번을 받았어요 
(20분 정도 기다림)

메뉴

닭갈비 2인분과 닭내장 1인분 시켰어요
 
들어가자마자 카레향이 났는데
친구한테 카레 냄새난다 카레카레 얘기하니까
아주머니께서 카레도 들어간다고 말씀하셨어요
역시 내는 개코임^^ㅋㅋ

밑반찬은 생각보다 간단했어요
마늘 찍어먹는 장은 보통 쌈장이나 된장 주시는데
춘천은 고추장 주시더라고요

생각보다 닭갈비 양이 많아서 깜놀!

울 동네에서는 닭갈비 양 적은데 

2인분만 시켜도 배불렀을 거 같아요

 

일단 고기 진짜  많은 거 최고!!

 

다른 손님들은 4명에서 3인분 시키더라고요

충분히 먹고 배부를 양이예요

(먹보는 제외)

딱 먹음직스럽죠

난 야채양보다 고기양 많은 게 조앙 ㅠㅠ(육류파)

 

양념이 카레맛이 조금 강했어요

카레맛 호불호 나뉠 수도(?) 난 호!

 

닭갈비는 진짜 부드럽고 넘 맛있어요

 

닭내장은 뭔가 익숙하지 않은 맛이라

손이 잘 안 갔어요(친구 먹으라고 넘겨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명에서 3인분 진짜 양 많았고

볶음밥은 포기할 수 없어서 시켰어요

당분간 닭갈비 생각안남쓰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역시 한국인은 볶음밥 국룰~

 

이상 내돈내산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