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돼지런

구미 인동 삼겹살 맛집, 눈꽃을 나누다,구미 인동 고깃집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구입니다:)
구미 인동에 위치한 "눈꽃을 나누다" 고깃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눈꽃을 나누다 구미점
영업시간 : 16:3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외부 모습


맛집이라길래 두 달 전부터
방문해보고 싶었던 곳인데
드디어!

 

내부 모습


저녁시간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았어요
웨이팅😮‍💨
(앞에 1팀 이긴 하지만)

배고파서 어지러움 ㅠㅋ



메뉴판


눈꽃 삼겹 3인분부터 시작합니다
(1인분 150g   /  10,500원)

처음에는 직원이 구워줍니다!
다음은 각자 구워야 함


많이 기다렸다고 사장님이
서비스로 사이다 챙겨주셨다🤭

마음이 사르르 녹음💕



기본 밑반찬들인데

단초밥 + 문어장
백김치
부추무침
우동국물

다른 고깃집에 비해 반찬이
신박하고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색다른 반찬으로 맛있게 먹는 방법
안내해드릴게요^_^***


비주얼도 좋고
육즙이 장난아니예여.....

넘 맛있스ㅓ........ㅠㅠㅠ

 


다른 고깃집이 비해 색다른 게 좋았음

첫째 스시처럼🍣

단초밥 + 문어장 + 와사비 + 눈꽃삼겹

삼겹살을 초밥으로 만들어 먹는 게 넘 신박
하고 특히 문어장이 너무 맛있음
짜지도 않고 밥도둑 ㅠ💛

(단초밥 추가는 1,000원임 참고하시길)
나는 볶음밥 먹으려고 아껴먹음 ㅋ


둘째  Samsara
구워 먹는 백김치 진짜 예술이야 X100

나는 이 조합 젤 맛있어서
백김치 리필 몇 번 한 지 모르겠당🤭

구운 백김치만 포장해 사고 싶을 정도
백김치 맛집 ㅇㅈ

돼지와 쌈은 항상 The love🖤




맛있는 안주에 밑 잔이라니,,,
물고기 키우니? 언제 비울래?
ㅎㅎㅎ


역시 볶음밥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어요 여러분!
탄수화물은 언제나 환영
된장찌개도 다 맛있어🤭




핼러윈이라고
사댱님이 귀여운 펌프킨 챙겨주셨는데
안에 맛있는 사탕이랑 초콜릿이 들어있었다
정말 센스도 좋으셔🎃💀
(+10점 키키)

가게에 왕거미 너무 귀여워서
가져가고싶움 넘 귀여워ㅡㅡ🖤

배도 채웠겠다 달달한 사탕도 받고
기분 좋아서 신난 나구😂


이상으로 눈꽃을 나누다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